아무튼 조금 번거롭고 짜증나긴 했지만 해결되어서 속은 시원합니다. 혹시 저처럼 쓰지도 않은 소액결제 미납 문자를 받으셨다면 확인 후 무시하시면 됩니다. 별거 아니니 속썩이지 마세요!



​듀이티켓은 수 녀간의 현금화서비스를 진행한 정식으로 등록 된 업체로써 다양한 결제루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분들이 제때 필요한 현금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다양한 루트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 고객님의 상황에 따라 대응을 바로 바로 할 수 있는 있는 국내 최고의 업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는 미납이나 연체는 없어 통신사에서는 최대한도까지 상향할 수 있지만, 대행사에서는

​하지만 개인 사정에 따라 미납을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생기고 그 이유로 정책에 걸려 결제를 할 수 없는 상황이 생기기 마련인데 이러한 상황에서는 빠르고 안전하게 우회해서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를 현금화 해주는 업체를 찾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미납 정책 같은 경우에도 몇 개월 미납이 되어있냐에 따라서 현금화 서비스가 될 지 안될지 가능 유무를 알 수 있기 때문에 혹시라도 현재 미납이 되어있는 상태에서 급하게 소액결제 미납정책 현금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도 결제 서비스가 가능하기 때문에 주저말고 지금 당장 문의주세요~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경우 정상 진행이 어려우므로 미납정책 루트가 많은 소액결제 정책전문 업체 이용을 권장합니다.

소액결제 정책전문 일번티켓으로 연락을 주시면 소액결제 정책 해결을 꼭 도와드리겠습니다.

사용하시는 통신사 고객센터 통해서 문의해보시는게 가장 정확한 답변 받아보실수있습니다.​

핸드폰요금의 경우도 신용카드와 마찬가지로 신용카드 요금이 미납되면 각 카드사에서신용카드 한도가 줄어들거나 신용등급에 제한이 되는 것처럼,

이번달 마지막날까지 사용하면 다음달 휴대폰요금에 청구되는 시스템입니다.

하지만, 결제대행업체의 정책상 결제가 안될때는 결제 정책 불가 오류 코드만 표시되기 때문에 원인을 알기도, 해결하기도 일반인들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신용카드 사용 요금을 내지 않으면 신용등급이 하락하는 것처럼, 소액결제 대행사에서도 휴대폰 요금을 납부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친구추가를 원하시는 경우 프로필 > 나의친구에서 기존 친구를 해제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소액결제 정책으로 인하여 결제가 잘 되지 않을 때는 소액결제보다 비교적 더 쉽게 진행이 가능한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 결제가 제한됩니다" 또는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오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고 소액결제 정책전문 표현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